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함께해서 행복한 가을 ‘재활장애인 나들이 행사’ 펼쳐

  • 기자명 보건사업과 오시내 (navvv33@korea.kr)
  • 조회수 680
글씨크기

27일 재활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80여명 가을나들이 동행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재가장애인 중 보건소에 등록된 방문재활 대상자, 재활치료센터 이용자, 가족, 한영대 자원봉사자 등 80여명과 함께 지난 27재활장애인 세상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거동이 불편해 외출이 어려운 장애인과 가족들을 위해 삶의 활력을 불어넣고 재활에 대한 의욕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나들이 장소는 대상자의 선호도와 여건 등을 고려해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오랜만에 야외 나들이를 나온 재활장애인과 가족들은 깊어진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장애인들과 연을 맺은 한영대 자원봉사자들이 이번 나들이에 함께해 장애인들의 손과 발이 되며 잊지 못한 소중한 기억을 간직하게 됐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장애인들의 바깥 외출이 쉽지 않았다.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재활의 의지도 다지고 따뜻한 정을 느끼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재활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보건소 재활보건팀(061-659-4364)로 문의하면 된다.

▲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방문재활 대상자, 재활치료센터 이용자, 가족, 한영대 자원봉사자 등 80여명과 함께 지난 27일 ‘재활장애인 세상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