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원D&C(주), 여수시에 추석맞이 ‘사랑 나눔’ 기부

  • 기자명 사회복지과 김선화 (navvv33@korea.kr)
  • 조회수 184
글씨크기

사회복지시설 2개소와 3개 읍면동에 2천만 원 상당 후원물품 전달

여수시(시장 정기명)8일 오후 서원D&C()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과 백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장실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서원D&C 정헌 대표와 신기주택조합 김민곤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으로 사회복지시설 둔덕한려주공경로당과 한빛 무의탁노인복지원은 그동안 필요로 하던 가전제품을 전달받게 됐다.

또한 쌍봉동과 시전동, 화정면에서도 백미 10360포를 지원받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정헌 서원D&C() 대표는 추석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곳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가족과 함께 훈훈한 명절 보내시기 바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봉사하는 건실한 회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시장은 지난 2년간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하시고, 이번 추석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보내주신 서원D&C에 감사드린다면서 곳곳에서 보내주신 온정의 손길 덕분에 시민 모두가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서원D&C()는 지난 2020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명절 위문품을 후원하고, 시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비 지원, 희망나눔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