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9월 추석맞이 통 큰 ‘이벤트’

  • 기자명 지역경제과 김수정 (navvv33@korea.kr)
  • 조회수 244
글씨크기

선착순 1천명 대상…9월 한 달간 최대 1만원 할인
여수시민이면 씽씽여수먹깨비, 전남먹깨비 이벤트 중복 적용 가능

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씽씽여수 먹깨비를 이용할 경우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주문 즉시 적용되는 5천원 할인과 다음 주문 시 사용가능한 5천원 쿠폰이 제공된다.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포장주문 1천원 할인 섬섬여수페이(카드형) 결제 시 5% 페이백 배달팁 할인 리뷰 이벤트 SNS홍보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 상시 진행된다.

지난달 14일 전라남도에서 출시한 공공배달앱 전남먹깨비에서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도민 7천명을 대상으로 첫 주문자 1만원(주문 즉시 5천원, 완료 시 5천원 쿠폰) 할인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여수시민의 경우 먹깨비 어플 하나로 씽씽여수먹깨비와 전남먹깨비 쿠폰을 중복 적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이어진다.

NH농협카드로 전남먹깨비를 820일부터 920일까지 2회 이상 결제할 경우 1등 노트북, 2등 스마트 워치, 3등 숙박권 4등 유기농 전남 쌀 5등 먹깨비 1만 포인트 등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문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주문하면 된다.

한편, 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는 올해 3월 출시해 현재까지 750여개의 가맹점을 모집하고, 36천여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홍보비가 전혀 없으며, 중개수수료도 1.5%로 저렴하다. ‘먹깨비를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고 착한소비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달라고 전했다.

▲ 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