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농수특산품, 우체국쇼핑몰에서 추석맞이 ‘10% 할인’

  • 기자명 특산품육성과 정주연 (navvv33@korea.kr)
  • 조회수 234
글씨크기

9월 12일까지 우체국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특별 할인행사 진행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수특산품 판매 확대를 위해 온라인 판촉홍보 지원에 나섰다.

시는 이달 16일부터 912일까지 27일간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농수특산품 구매 시 전품목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돌산갓김치, 간장꽃게장, 거문도해풍쑥떡, 고등어 삼치세트, 건어물 등 50여개의 우수한 여수시 농수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여수시 브랜드관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의 협업을 통해 2021년부터 우체국쇼핑몰에서 운영 중인 여수시 농수특산품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40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지금까지 237천만 원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시는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입점업체를 확대해 브랜드관을 지속적으로 활성화해 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가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청정 여수의 우수한 농수특산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지역 농수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소득 창출을 위해 온라인 판매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이달 16일부터 9월 12일까지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농수특산품 구매 시 전품목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이달 16일부터 9월 12일까지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농수특산품 구매 시 전품목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