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문수동, ‘음악과 함께하는 통장회의’ 개최

  • 기자명 문수동 김지선 (navvv33@korea.kr)
  • 조회수 424
글씨크기

지역 예술인의 재능기부 이어져…사물놀이, 노래, 색소폰 등 매월 공연

지난 3일 문수동행정복지센터(동장 박희우)에서는 신명나는 풍물 공연과 함께 통장회의가 시작됐다.

문수동은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통장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매월 1음악과 함께하는 통장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은 우도풍물보존회(단장 김영)가 신나는 사물놀이 공연을 펼쳐 통장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10분간 진행된 풍물단의 열정적인 공연에 통장들은 박수와 함성을 지르며 함께 어울렸다.

문수동 음악과 함께하는 통장회의는 지역 예술인의 재능기부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6월 가수 서혁신의 공연을 시작으로 7월에는 색소폰동호회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가 펼쳐져 37명 통장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장옥기 통장협의회장은 “8년 가까이 통장 생활을 해오며 음악공연이 있는 통장회의는 올해가 처음이다. 좋은 공연을 펼쳐주신 공연자분들과 문수동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희우 문수동장은 먼저 재능기부로 함께해주시는 지역 예술인들께 감사드린다. 주민을 위해 늘 고생하시는 통장님들께 자그마한 즐거움이라도 드리고자 음악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 화합하고 더 활력이 넘치는 문수동을 위해 다함께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 여수시 문수동행복복지센터(동장 박희우)는 지난 6월부터 ‘음악과 함께하는 통장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