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그림그리기 행사’ 개최

  • 기자명 식품위생과 강다현 (navvv33@korea.kr)
  • 조회수 323
글씨크기

5월 30일~6월 24일…‘냠냠, 건강하게 먹어요!’, 회원기관 어린이 500명 대상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고상희)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회원기관 어린이 500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그림그리기 행사를 개최한다.

냠냠, 건강하게 먹어요!’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회원기관에서 참여하게 된다.

오는 20일까지 희망하는 기관을 모집 중이며,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7월 중 소정의 상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참가 방식은 센터에서 배부한 도화지에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실천했던 경험을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한편, 이번 냠냠, 건강하게 먹어요!’ 그림그리기 행사는 2020아침밥이 좋아요!’, 2021코로나19 이겨내자!’에 이어 센터에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특화사업이다.

고상희 센터장은 아이들이 직접 그림을 그리며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어릴 때부터 올바른 식사 방법과 예절을 익힐 수 있도록 매년 특색 있는 사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고상희)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회원기관 어린이 500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그림그리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