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친절 서비스로 더 핫해진다

  • 기자명 도시재생과 전미숙 (paili27@korea.kr)
  • 조회수 272
글씨크기

26일 운영자와 종사원 대상 전문강사 친절 교육…고객만족! 최상의 서비스 다짐

여수시가 지난 26여수밤바다 낭만포차6기 운영자와 종사원 등 5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여수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교육은 정현자 강사(여수시평생학습 교강사협의회장)를 초빙해 고객만족! 친절한 행복도시! 아름다운 여수 이미지!’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한 운영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하고 미소를 갖춘 나의 말 한마디가 다시 찾고 싶은 여수를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크게 느꼈다. 시에서 지속적으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관광객 수가 늘어남에 따라 우리 여수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여수밤바다 낭만포차운영자와 종사원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앞으로도 분기별 위생 관리와 친절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청결하고 정직한 손님맞이 문화를 정착시켜 다시 찾고 싶은 여수, 지속가능한 해양관광도시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16년 종포 해양공원 일원에서 처음 문을 연 여수밤바다 낭만포차는 인근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시민토론회와 설문조사 등을 거쳐 201910월 거북선대교 아래로 장소를 이전해 새롭게 운영해오고 있다.

여수밤바다의 아름다운 야경과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 여기에 품격 있는 서비스까지 더해 올 여름 낭만포차가 한층 더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친절 서비스로 더 핫해진다
▲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친절 서비스로 더 핫해진다
▲ 여수시가 지난 26일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제6기 운영자와 종사원 등 6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 여수시가 지난 26일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제6기 운영자와 종사원 등 6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