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 3월 1일 오픈

  • 기자명 지역경제과 김수정 (paili27@korea.kr)
  • 조회수 679
글씨크기

첫 주문 3천원 즉시 할인…매월 다양한 선착순 할인 이벤트 제공
수수료는 낮추고, 이용은 더 편리해져

여수형 공공배달앱이 리뉴얼을 마치고 31씽씽여수 먹깨비로 새롭게 오픈한다.

여수시는 오픈일에 맞춰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첫 주문 할인행사로 3,000원을 즉시 할인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 주문 할인행사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씽씽여수 먹깨비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주문하면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배달팁 천원할인, 더블할인, 섬섬여수페이 5% 페이백, 포장 천원할인, 리뷰이벤트, SNS홍보 이벤트, 경품이벤트, 특별이벤트(가정의 달, 지역축제, 여수시민의 날) 등 연중 할인행사가 이어지게 된다.

특정월, 특정일에 맞춰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착순 즉시할인, 적립쿠폰, 페이백 등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결제 수단도 다양해졌다. 기존 현금과 카드뿐만 아니라 지역화폐인 섬섬여수페이(카드형),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까지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졌다.

특히 섬섬여수페이는 자체 6~10% 할인에 씽씽여수 먹깨비 5% 페이백을 더하면 최대 1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가맹점주를 위한 편리성도 높였다. ‘가맹점주 전용 앱을 제공해 스마트폰으로도 실시간 주문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해졌고, 다양한 POS프로그램(7) 연동으로 이용에 편리를 더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 팝업창을 참고하거나 지역경제과 중소기업육성팀(061-659-3616)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씽씽여수 먹깨비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수수료는 낮추고 이용은 더 편리해진 만큼 착한 소비에 동참해주시기 바란다면서, “‘씽씽여수 먹깨비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여수형 공공배달앱이 리뉴얼을 마치고 3월 1일 ‘씽씽여수 먹깨비’로 새롭게 오픈한다. 첫 주문 3천원 즉시 할인 등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 여수형 공공배달앱이 리뉴얼을 마치고 3월 1일 ‘씽씽여수 먹깨비’로 새롭게 오픈한다. 첫 주문 3천원 즉시 할인 등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