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석유화학그룹, 여수지역 경로당에 따뜻한 후원 전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60
글씨크기

안마의자와 냉장고 경로당 9개소에 지원…어르신 만족도 UP!

여수국가산단 금호석유화학그룹 4개사가 산단 인근마을(주삼, 삼일, 묘도, 소라) 경로당 9개소에 안마의자와 냉장고를 후원하고, 9일 여수시를 방문해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금호석유화학() 장갑종 공장장을 비롯해 금호피앤비화학 정영호 공장장, 금호미쓰이화학 손영원 공장장, 금호폴리켐() 최영선 공장장이 참석했다.

시에 따르면 삼일동, 묘도동, 소라면에는 안마의자 6대를, 주삼동 경로당에는 냉장고 3대를 전달 완료했다.

금호석유화학 장갑종 공장장은 코로나19 발생 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이웃 간의 거리가 멀어지다보니 외로운 나날을 보내는 어르신들이 많은 것 같다하루 빨리 예전 일상으로 돌아가 온정과 활기가 넘치던 경로당의 모습을 되찾길 바란다. 금호석유화학그룹 4개사는 지역사회 곳곳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보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권오봉 여수시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주신 금호석유화학그룹 4개사에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이어 경로당은 어르신들께서 안부를 묻고 서로를 위로하는 만남의 장소로 이번 후원물품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 같다.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선두적 그룹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수국가산단 금호석유화학그룹 4개사가 여수지역(주삼, 삼일, 묘도, 소라) 경로당에 안마의자와 냉장고를 후원하고, 9일 전달식을 가졌다.
▲ 여수국가산단 금호석유화학그룹 4개사가 여수지역(주삼, 삼일, 묘도, 소라) 경로당에 안마의자와 냉장고를 후원하고, 9일 전달식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