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농수특산품, 우체국 쇼핑몰에서 설맞이 15% 할인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93
글씨크기

1월 25일까지, 우체국 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 ‘설맞이 기획전’ 열어

여수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수특산품 온라인 판촉 지원에 나섰다.

시는 우체국 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여수시 농수특산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전 품목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이달 3일부터 25일까지 23일간 진행된다.

여수 농수특산품인 돌산갓김치, 간장돌게장, 거문도해풍쑥떡, 고등어살, 건어물 등 50여개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여수시 브랜드관은 여수시가 2021년부터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의 협업을 통해 운영 중인 여수시 농수특산품 온라인 몰이다. 37개 업체가 입점하여 그동안 152천만 원의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시는 연말까지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입점업체를 확대할 계획이다.

여수 농수특산품이 전국적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여수시 브랜드관을 찾는 소비자도 해마다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청정 여수의 우수한 농수 특산품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지역 농수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온라인 직거래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체국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은 여수시청(www.yeosu.go.kr) 또는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www.yeosu.go.kr/agr) 팝업존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 여수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우체국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3일부터 25일까지 청정 여수의 농수특산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여수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우체국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3일부터 25일까지 청정 여수의 농수특산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