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중앙동, 연말‧연시 ‘긴급 이동 멈춤’ 캠페인 실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11
글씨크기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홍보 캠페인 펼쳐

여수시 중앙동(동장 김성준)에서는 사회단체 주관으로 지난 27일 인구 대이동이 발생하는 연말과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들의 해맞이 명소 방문을 자제하고 온라인비대면 행사로 참여하도록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시 목욕장(한증막)과 광양지역 유흥업소 발 확진자가 다수 발생해 위중한 상황에서 연말연시 집단감염 발생 위험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차단과 신속한 위기 극복을 위해 시민들에게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되새기기 위해 실시했다.

지난 1일에는 섬섬여수 중앙동 실천본부,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통장협의회를 중심으로 이순신광장과 주요도로변 등 취약지를 중심으로 청결활동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병행하기도 했다.

김성준 중앙동장은 오미크론, 델타바이러스 등 전파 감역력이 높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긴급 이동 멈춤홍보를 위한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사회단체 회원 분들의 봉사활동에 감사를 드리며, 시민 모두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청정 여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중앙동 자생단체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주기적으로 방역활동과 청결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취약지역 청결활동과 자투리땅 꽃밭 가꾸기 추진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아름다운 여수 가꾸기 시민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 ‘긴급 이동 멈춤’ 캠페인 하는 여수시 중앙동 사회단체 회원들
▲ ‘긴급 이동 멈춤’ 캠페인 하는 여수시 중앙동 사회단체 회원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