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개별공시지가 연구과제 ‘우수상’ 수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49
글씨크기

2021년 개별공시지가 워크숍 발표 최용훈 주무관 우수상

여수시가 지난 2일 전라남도가 주관한 ‘2021년도 개별공시지가 워크숍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서 여수시 민원지적과 최용훈 주무관이 개별공시지가와 개별주택가격 토지특성의 효율적인 조사를 위한 개선방안을 주제로 연구해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개별공시지가 워크숍은 합리적인 토지가격 산정을 위한 연구토론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연구과제 발표와 질의 등을 통해 개별공시지가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또한 이날 2021년 개별공시지가의 정확한 조사에 힘쓴 민원지적과 구세인 주무관도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여수시는 올해 전남도 주관 3개 분야(토지행정, 도로명주소, 개별공시지가) 연구과제 발표대회 수상 및 2020년 토지행정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토지행정업무 선도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 여수시가 지난 2일 전라남도가 주관한 ‘2021년도 개별공시지가 워크숍’에서 우수상과 우수공무원 표창을 받은 것을 기념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여수시가 지난 2일 전라남도가 주관한 ‘2021년도 개별공시지가 워크숍’에서 우수상과 우수공무원 표창을 받은 것을 기념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