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사회적경제가 꿈꾸는 세상’ 한마당 행사 열려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50
글씨크기

여수시민들에게 사회적경제를 홍보하는 축제의 장 성황리에 열려

여수시는 지난 4일 이순신광장에서 사회적경제가 꿈꾸는 세상이란 슬로건으로 사회적기업협의회와 함께 2021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여수시 사회적경제 한마당은 사회적 경제조직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알리며 나아가 사회적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42개 단체와 도의원, 시의원, 여수시 관계자, 사회적경제 종사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도시장터 운영 및 온라인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해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공연 등이 진행됐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발열 체크, 참여인원 제한 등을 위해 방역 요원을 배치해 안전하게 운영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김해룡)한마당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고생 많았던 사회적경제기업인들을 위로하고 단체 간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어 뜻깊다는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의 가치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수시는 지난 4일 이순신광장에서 ‘사회적경제가 꿈꾸는 세상’이란 슬로건으로 사회적기업협의회와 함께 2021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 여수시는 지난 4일 이순신광장에서 ‘사회적경제가 꿈꾸는 세상’이란 슬로건으로 사회적기업협의회와 함께 2021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