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여수시전기공사 경영인협의회, 전기수리봉사 따뜻한 온기 전파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75
글씨크기

연말 추운겨울 맞아 관내 장애인가정 등 22세대에 전기수리 재능봉사 추진
안전한 보금자리 마련으로 “따뜻한 겨울, 사랑을 선물”

()여수시전기공사 경영인협의회(회장 김재운)는 연말연시 관내 취약계층의 노후주택 전기점검 및 전기수리를 지원하고자 7일 여수시청 현관에 모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운 회장을 비롯한 회원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소라면을 비롯한 12개 읍면동 22가구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의 전기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노후시설을 교체하는 등 재능봉사를 실시하며 가정 내 후원물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김재운 협의회장은 코로나19 발생 후 각 세대 방문을 많이 자제하다보니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에겐 더욱 외롭고 힘든 시기였을거라 생각한다우리 회원들의 방문이 지친 삶의 위로와 희망이 되어 주길 바라며, 회원들마다 철저한 마스크 착용과 방역수칙 준수로 뜻깊고 보람 있는 행사를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혼자 사시는 독거어르신이나 장애인 가정은 전등 하나만 고장나도 바로바로 수리가 되지 않아 불편한 생활을 하곤 하시는데, 여수시전기공사 경영인협의회에서 이렇게 뜻깊은 재능봉사를 펼쳐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아무쪼록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안전하게 행사를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시 전기공사 경영인협회는 지난 16년 동안 낙도를 비롯한 취약계층 전기수리 및 요양시설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사)여수시전기공사 경영인협의회(회장 김재운)는 연말연시 관내 취약계층의 노후주택 전기점검 및 전기수리를 지원하고자 7일 여수시청 현관에 모였다.
▲ (사)여수시전기공사 경영인협의회(회장 김재운)는 연말연시 관내 취약계층의 노후주택 전기점검 및 전기수리를 지원하고자 7일 여수시청 현관에 모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