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천NCC 사랑나눔회와 함께하는 소규모 행복여행 “돈 워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09
글씨크기

소라종합사회복지관, 재가 대상 어르신 16명과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 열어

소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덕)은 지난 3, 4일 이틀간 재가 어르신 8명씩, 16명을 모시고 진주성과 장사도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번 나들이 행사는 여천NCC(상무 오당석) 사랑나눔봉사대 지원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되어 있다가 오랜만에 나들이에 나선 재가 어르신들은 무척이나 즐거워하며, 가을 날씨를 만끽했다.

한 어르신은 코로나로 인해 외출도 못하고 답답했는데, 일상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활력을 느낄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여천 NCC 사랑나눔봉사대 김성태 총무는 남은 인생이 얼마 없어 또 나들이를 올 수 없을 것 같다는 어르신의 말씀에 마음이 안타까웠고, 몸이 아파 거동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너무 가고 싶어 나들이에 따라 나선 어르신을 보며 한편으로는 서글펐다, “이번 나들이가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날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이인덕 소라복지관장은 재가어르신 나들이를 후원해주신 여천NCC 사랑나눔봉사대에 감사드리며, 우리 복지관 직원들도 재가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소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덕)은 지난 3~4일 여천NCC(상무 오당석) 사랑나눔봉사대 지원으로 이틀간 재가 어르신 8명씩, 16명을 모시고 진주성과 장사도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 소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덕)은 지난 3~4일 여천NCC(상무 오당석) 사랑나눔봉사대 지원으로 이틀간 재가 어르신 8명씩, 16명을 모시고 진주성과 장사도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