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 월호동 화수분 나눔냉장고 ‘꽉 채워’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70
글씨크기

100만 원 상당의 백미 및 부식 지원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회장 이현섭)는 지난 8일 여수시 월호동에 이웃사랑 나눔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난해 12월 월호동(동장 박삼숙)과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회장 이현섭)가 민관협력사업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다섯번째 지원이다.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는 1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20)와 부식(곰탕 등 11박스)을 월호동 화수분 나눔냉장고에 전달해 월호동 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하고, 거동 불편가구에는 직접 배달할 계획이다.

이현섭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 회장은 업무협약을 체결한 월호동에 작은 실천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후원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게 되었고,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삼숙 월호동장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단체에서 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을 보태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따뜻하고 행복한 월호동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는 지난 설 명절 등 4차례에 걸쳐 36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109)와 라면(15박스)을 월호동에 후원했다.

▲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는 지난 8일 1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20포)와 부식(곰탕 등 11박스)을 여수시 월호동 화수분 나눔냉장고에 전달했다.
▲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는 지난 8일 1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20포)와 부식(곰탕 등 11박스)을 여수시 월호동 화수분 나눔냉장고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