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칼텍스 사회봉사단 구슬땀

  • 기자명 봉사지원과 (.)
  • 조회수 549
글씨크기

- 여수시 남산동 당머리마을 찾아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여수시 주거서비스 희망나눔터 지킴이 자원봉사단에 참여하고 있는 GS칼텍스 사회봉사단이 어려운 이웃을 찾아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3일 여수시에 따르면 여수국가산단내 GS칼텍스 사회봉사단 소속 15명은 최근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여수시 남산동 당머리마을을 찾아 희망을 나누고, 더불어 사는 삶에 대한 의미를 알 수 있도록 집수리 봉사활동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온정의 손길을 보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밤샘 근무로 지친 몸인데도 불구하고 서로 일정을 맞춰 집안 구석구석 청소와 도배, 장판, 교체 등 다양한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화장실, 부엌 청소로 비지땀을 흘리던 사회봉사단 한 회원은 “힘들지만 보람 있어요“라며 ”참 봉사활동으로 이웃과 더불어 사는 것을 깨닫는 봉사활동이었다“고 말했다.
   GS칼텍스 사회봉사단은 소외받기 쉬운 이웃을 찾아 집수리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박필규 단장은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물질적 도움도 도움이지만 가족같이 보살펴주는 이웃이 옆에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게 더욱 큰 기쁨이 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매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 문의 : 봉사지원과 김준호 690-2973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