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년 생애주기별 부모교육 – 아동.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교육 『내.아.성 : 내아이의 성교육을 어떻게 할까?』을 진행했다

  • 기자명 이지은(히시게) 기자 (khishgee_11@hanmai.net)
  • 조회수 580
글씨크기

지난 8월 28일 (토) 13시~17시까지 관내 초.중.고 자녀를 둔 부모 15명을 대상으로

『내.아.성 : 내아이의 성교육을 어떻게 할까?』부모교육을 진행했다.

2021년 생애주기별 부모교육 아동.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교육 ..: 내아이의 성교육을 어떻게 할까?을 진행했다.

여수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 외국인 주민 통합지원센터에서는 (이하 건강가정통합지원센터)

지난 828() 13~17시까지 관내 초..고 자녀를 둔 부모 15명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1회기내아이의 성장과정에서 나타나는 신체 발달 과정 및 성적특징 이해하기, 2회기- 소통하는 대화법 및 레진공예를 통한 마음표현하기로 구성 되었다.

참여자 소감 중 내아이와 부모를 위해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올바른 성교육을 위해

부모가 할 수 있는 일을 알게 되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교육 담당자는 이밖에도 예비신혼기 부모교육/ 노년기 부부교육 등 2021년 계획된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여수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 외국인주민 통합지원센터 ( 061-692-4172)로 문의하면 교육 관련하여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