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중앙동, “안심하고 숨 쉬세요” 경로당 공기소독제 설치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69
글씨크기

㈜스타테크(회장 박원균) 중앙동에 300만 원 상당 공기소독제 30개 기부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8명 경로당 설치 봉사

중앙동 자생단체들의 봉사활동 릴레이가 계속되고 있다.

중앙동주민센터(동장 김성준)는 지난 9일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8명이 경로당 공기소독제 설치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진행됐다.

위원들은 경로당 6개소와 중앙동주민센터를 방문해 공기소독제 30개를 조립설치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설치된 소독제는 스타테크(회장 박원균)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공기소독제 30개를 기부해 설치한 것으로, 공기 중으로 소독액을 자동 분사해 코로나19 예방효과가 뛰어나며 향후 2년간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마음경로당 김일심 회장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나, 돌파감염에 대한 뉴스로 걱정이 많았는데 경로당 이용에 한시름 놓게 됐다면서 감사함을 전했다.

홍진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경로당이 지역 어르신에게 휴식과 피로회복의 공간인 만큼 더 안전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지역과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 밑반찬 제공 및 저소득 청장년 1인가구 지원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스타테크(회장 박원균)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기부한 300만 원 상당의 공기소독제 30개를 지난 9일 관내 경로당과 주민센터에 설치하며 코로나19 차단에 앞장섰다.
▲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스타테크(회장 박원균)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기부한 300만 원 상당의 공기소독제 30개를 지난 9일 관내 경로당과 주민센터에 설치하며 코로나19 차단에 앞장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