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눔 실천한 서연합의원, 여수 쌍봉동 29호 행복천사로 임명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1064
글씨크기

학동 서연합의원 서인완 원장, 매월 약정기부 약속과 함께 100만 원 기부

여수시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는 지난 25일 연합모금 기부업체에 행복천사 현판식을 수여했다.

이날 주인공인 쌍봉동 제29호 행복천사는 학동에 위치한 서연합의원(원장 서인완)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100만 원을 특별 기부해 이웃의 귀감이 되었다.

서연합의원 서인완 원장은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해 매우 기쁘다며 매월 약정기부를 약속하면서 행복천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정태헌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주신 서인완(서연합의원) 원장께 감사를 드리며, 기부문화가 널리 퍼져 온정이 넘치는 쌍봉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용연 쌍봉동장은 최근 지역 내 많은 분들께서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을 해주셔서 큰 힘이 되고 있다, “함께 잘 사는 쌍봉동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는 지난 25일 연합모금 기부업체인 서연합의원(원장 서인완)에 행복천사 현판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여수시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는 지난 25일 연합모금 기부업체인 서연합의원(원장 서인완)에 행복천사 현판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