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맥테코산업(주), 율촌면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기증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76
글씨크기

야간 취약지역 노약자 및 청소년 안전귀가 방범순찰에 큰 힘

한맥테코산업()는 지난 6, 방범순찰 자원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율촌면 자율방범대에 2,000만 원 상당의 순찰차량 1대를 기증했다.

 

율촌면사무소에서 열린 기증행사에는 한맥테코산업() 정성훈 부장, 류영수 율촌면 자율방범대장, 김성열 율촌면장, 정갑주 율촌면 주민자치위원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차량을 기증한 한맥테코산업()는 율촌1산단 내 위치한 폐기물 처리 기업으로, 행사에 참석한 정성훈 부장은 기증된 순찰차량이 야간 취약지역 노약자와 청소년의 안전귀가를 위한 방범순찰에 잘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영수 자율방범대장은 지역의 안전과 치안을 위해 더욱 활발히 봉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열 율촌면장은 기업과 사회단체가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기업들의 선한 기부가 확산되길 희망한다고 당부했다.

 

이번에 기증된 차량은 취약지역 순찰과 청소년 선도 및 보호활동, 각종 행사 질서유지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한맥테코산업(주)는 지난 6일, 방범‧순찰 자원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율촌면 자율방범대에 2,000만 원 상당의 순찰차량 1대를 기증했다.
▲ 한맥테코산업(주)는 지난 6일, 방범‧순찰 자원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율촌면 자율방범대에 2,000만 원 상당의 순찰차량 1대를 기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