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청년 구직자 ‘온라인 직무 멘토링’ 참가자 모집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76
글씨크기

직무부트캠프 수강권 무료 제공, 16일까지 선착순 20명 모집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취업준비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직무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달 16일까지 온라인 직무멘토링[현직자 직무부트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직무부트캠프란 5주 동안 현직자와 함께 실무과제를 해결하며 직무경험을 쌓는 캠프로써 단순 직무특강이나 멘토링이 아닌 체험형 직무교육 프로그램이다.

 

시는 국내 유일 직무부트캠프 온라인 플랫폼 보유 업체인 코멘토와 손잡고 오는 6월까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직무별 200개 이상의 캠프가 상시 운영되어 본인이 희망하는 직무를 선택한 후 자유롭게 수강 가능하다. 5주간 총 3번의 온라인 세션 참여와 4번의 현업과제를 수행하며 실습을 병행해 실무를 경험하는 듯한 높은 현장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참여 대상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여수시 거주 청년(19~ 39)으로 개인별 직무 상담을 거쳐 구직신청서를 작성하면 접수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여수시 청년지원센터로 상담일정 전화예약(061-664-2115) 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실제 직무에서 필요로 하는 능력을 배양하고,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취업준비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직무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달 16일까지 온라인 직무멘토링[현직자 직무부트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취업준비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직무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달 16일까지 온라인 직무멘토링[현직자 직무부트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