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청 행복나누미봉사팀, 시설 찾은 자원봉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86
글씨크기

코로나19로 시설 외부에서 봉사활동

여수시청 사랑나눔봉사단 행복나누미팀(단장 최윤영)은 지난 20일 주말을 이용해 코로나19로 인해 시설 외부에서 청결 봉사활동을 펼쳤다.

 

행복나누미 봉사단팀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을 위해 마스크 착용 후 시설 내부에는 방문하지 않고 외부 청결활동 및 어르신들을 위한 텃밭 잡초제거 및 주변 청결활동을 실시하였으며 시설에서 필요한 생필품도 전달했다.

 

행복나누미 봉사단은 모임을 자제해야하는 상황으로 오전, 오후 두팀으로 나누어 5명 이하로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봉사활동에 임했다.

 

시설 원장님께서는평소 이미용봉사와 함께 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내부 방문이 힘들어 어르신들의 모발을 단정하게 해드리지 못해 아쉽기는 하지만 외부 청결활동으로 도움을 주고 락스, 섬유유연제, 세제 등 생필품까지 지원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봉사단원들은 내부에서 봉사활동을 못하는 대신 외부에서 할 수 있는 여수시 청결활동을 마련하는 등 매달 봉사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 여수시청 사랑나눔봉사단 행복나누미팀(단장 최윤영)은 지난 20일 주말을 이용해 코로나19로 인해 시설 외부에서 청결 봉사활동을 펼쳤다.
▲ 여수시청 사랑나눔봉사단 행복나누미팀(단장 최윤영)은 지난 20일 주말을 이용해 코로나19로 인해 시설 외부에서 청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