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서강동주민센터‧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헌혈’ 봉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698
글씨크기

지난 18일 25명 참여…동절기 혈액 수급 안정화와 이웃사랑 실천

 

여수시 서강동주민센터(동장 조재봉)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선기)가 코로나19 영향으로 크게 부족한 혈액 수급을 돕기 위해 나섰다.

 

지난 18일 서강동 직원과 주민자치위원 및 위원 가족 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교동 소재 헌혈의집 여수센터에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봉사를 실시했다.

 

서선기 서강동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 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헌혈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비록 참여인원이 많지는 않지만 우리들의 작은 실천이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는 바람으로 헌혈 행사를 추진했다고 말했다.

 

또한 참여자들도 나의 작은 관심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큰 보탬이 된다니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더 많은 기관단체, 학생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헌혈의 집 여수센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헌혈 인구가 급감하여 혈액 공급이 매우 어려운 실정인데, 노령인구가 많은 서강동에서 추진에 어려움이 많음에도 매년 관심과 사랑으로 헌혈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혈액 공급에 큰 보탬이 되었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지난 18일 서강동 직원과 주민자치위원 및 위원 가족 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교동 소재 ‘헌혈의집 여수센터’에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봉사를 실시했다.
▲ 지난 18일 서강동 직원과 주민자치위원 및 위원 가족 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교동 소재 ‘헌혈의집 여수센터’에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봉사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