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참조은신협, 만덕동 소외계층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나눔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95
글씨크기

여수 만덕동 소외계층에 250만 원 상당 겨울 이불 50채 후원

참조은신협(이사장 채성수)은 지난 6일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50만 원 상당의 겨울 이불 50채를 만덕동주민센터에 후원했다.

 

만덕동주민센터는 이날 기탁 받은 이불을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관내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채성수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지역사회의 나눔 분위기가 얼어붙었지만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양채열 만덕동장은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기부 받은 물품을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조은신협(이사장 채성수)은 매년 전 직원이 참여해 연탄나눔, 김장나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를 통해 저소득 아동과 청소년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에 나서는 등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참조은신협(이사장 채성수)은 지난 6일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50만 원 상당의 겨울 이불 50채를 만덕동주민센터에 후원했다.
▲ 참조은신협(이사장 채성수)은 지난 6일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50만 원 상당의 겨울 이불 50채를 만덕동주민센터에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