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이순신도서관 ‘상상창작소’, 온라인 강좌 ‘전환 운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97
글씨크기

8월 31일부터 ‘코딩, 미디어 영상 제작‧편집, 3D 프린터’ 실시간 온라인 강의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순신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상상창작소’ 프로그램을 지난달 31일부터 기존 집합교육 형식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 운영한다.

 

이순신도서관 상상창작소 온라인 운영 강좌는 FUN 코딩[코딩 교육], 무한상상 창조교실[3D 프린터 활용], 크리에이터 창작소[1인 미디어 영상 제작·편집 교육]가 있다.

 

상상창작소 1기는 기존 온라인 신청자를 대상으로 비대면 플랫폼인 네이버 밴드를 통해 운영한다.

 

상상창작소 온라인 강좌는 라이브 강연 및 대화창을 이용한 자유로운 소통으로 질의응답이 이루어져 참여자의 강의 이해를 돕고 실시간 강의 종료 후에도 밴드에서 질문을 올리고 참여자간 대화를 하면서 활발한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상상창작소 2~4기 강좌 신청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yslib.yeosu.go.kr)에서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여수시를 대표하는 미래형 4차 산업혁명 체감 도서관인 이순신도서관에서 IT 문화체험과 교육의 기회를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상상창작소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바란다”며 “시민들의 안전한 문화강좌 체험을 위해 다양한 4차 산업 관련 온라인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개발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순신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상상창작소’ 프로그램을 지난달 31일부터 기존 집합교육 형식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 운영하고 있다.  FUN 코딩[코딩 교육], 무한상상 창조교실[3D 프린터 활용], 크리에이터 창작소[1인 미디어 영상 제작·편집 교육]을 실시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순신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상상창작소’ 프로그램을 지난달 31일부터 기존 집합교육 형식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 운영하고 있다. FUN 코딩[코딩 교육], 무한상상 창조교실[3D 프린터 활용], 크리에이터 창작소[1인 미디어 영상 제작·편집 교육]을 실시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