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산림조합, ‘코로나19 피해 특별모금 동참’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14
글씨크기

임직원을 비롯한 전 조합원의 극복 의지 담아 1천만 원 기탁

 

여수시산림조합(조합장 양재승)코로나19 피해지역 및 주민 지원 특별모금에 동참하고자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천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13일 오후 양재승 여수시산림조합장이 시장실을 찾아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1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관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복지위기가구와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양재승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전국이 힘든 상황이지만 힘을 합해 함께 극복하자는 전 조합원의 의지를 모아 후원금을 기탁하게 되었다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지역 주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민을 돌아보며 함께하는 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여수산림조합장을 비롯한 조합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여수시도 코로나19의 관리와 예방을 철저히 해서 지금의 위기를 슬기롭게 잘 극복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산림조합(조합장 양재승)이 13일 오후 시장실을 찾아 ‘코로나19 피해지역 및 주민 지원 특별모금’에 써달라며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1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 여수시산림조합(조합장 양재승)이 13일 오후 시장실을 찾아 ‘코로나19 피해지역 및 주민 지원 특별모금’에 써달라며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1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