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 성료

  • 기자명 서수형 (jei9023@naver.com)
  • 조회수 1317
글씨크기

17회째 나눔 천사들이 출동!

지난 1월 11일, 토요일에 망마경기장에서 17회 아름다운가게의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가 진행되었다.

나눔보따리는 2명 이상의 나눔 배달 천사가 취약계층 가정에 들러 이불, 라면, 잡곡, 생필품 등 15만원 상당의 나눔 보따리 선물을 배달하면서 새해 덕담을 나누는 행사이다.

이번 나눔 보따리 행사에는 200여 명의 배달 천사들이 모여 여수 150여 가구의 배달에 참여했다.

왼쪽부터 권오봉 여수시장, 이준 제이플러스 건축사 사무소 대표, 서수형 엄마의 마음으로 봉사단장, 이상율 여수아름다운가게 운영위원장
왼쪽부터 권오봉 여수시장, 이준 제이플러스 건축사 사무소 대표, 서수형 엄마의 마음으로 봉사단장, 이상율 여수아름다운가게 운영위원장

 


이날 행사에는 권오봉 시장, 주승용 국회부의장, 최도자 국회의원, 박성미 시의원, 강재헌 시의원, 주종섭 시의원, 여천NCC 김해선 공장장, 동백클럽 김채빈 회장, 신미경 진달래마을 대표, 여수 YMCA 김대희 사무총장, 여수 사랑 로타리클럽 정양훈 회장, 한화 솔루션/케미칼 황명상 차장, 휴캠스 강승식 부장, 모모 나눔 대리 김영준 대표, 모두모아봉사대 신제성 회장, 장애인 협회 사공춘 회장, 마중물 봉사대 최정숙 대표, 이상율 여수 아름다운가게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하였다.

특히 진달래마을에서는 봉사자들을 위해 따뜻한 어묵과 붕어빵을 구워주어 추위를 녹이고 강길준님의 축하공연도 이뤄졌다.

나눔보따리 배달 전 전체 사진을 찍고 있다.
나눔보따리 배달 전 전체 사진
아이들도 배달 천사가 되어 열심히 생필품을 나르고 있다.
아이들도 배달 천사가 되어 열심히 생필품을 나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