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30 09:06 (월)
여수영재교육원 예술영재 정기연주회
여수영재교육원 예술영재 정기연주회
  • 김은서
  • 승인 2019.12.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과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영재교육원에서 행복이란 머릿말을 달고 정기 연주회를 개최합니다

20191215() 여수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여수지역의 예술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관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여수교육지원청과 여수시의 지원, GS칼텍스 예울마루(대표 이승필)리허설룸에서 매주 토요일9:30~13:00까지 여수 영재교육원과 예울마루에서 예술영재들을 위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이남 음악감독님을 중심으로 구성된 악기별 13명의 최고의 지도강사로 구성되어 학생들 개인의 특성에 맞는 특별지도를 하고있어 해가갈수록 향상되어가는 아이들의 실력에 학부모들의 만족도는 갈수록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여수시 영재교육원은 오랜 경력과 실력을 갖춘 선생님들의 오디션심사를 통해 음악적 소질이 뛰어난 예술영재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잠재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탄탄한 수업을 바탕으로 파트별로 악기특성에 맞는 교육을 진행중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풍부한 국제무대 경험으로 음악적 기량을 뽐내고 계시면서 대중을 사로잡는 창의적인 기획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지휘자로 평가받고있는 아드리엘 김입니다.

지휘자 아드리엘 김은 곡 특유의 분위기를 창조해내는 감각과 통찰력있는 정확한 곡 해석능력을 갖춘 젊은감성의 음악가로서 이번연주회를 함께하는 단원들 역시 설레는 기대에 부풀어있습니다.

여수시 영재오케스트라 단원이라는 자부심을갖고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가정에 학부모님들, 학교선생님들, 기관 관계자분들 역시 이번 연주회에 폭발적인 기대와 관심을 아낌없이 보내고있습니다.

여수시영재오케스트라 총괄대표 박이남 음악감독님과 선생님들께서는 연주 기교를 향상시키는 교육뿐 아니라 단체 생활에서 배울 수 있는 배려, 협동, 나눔, 약속 이라는 인성과 사회적 책임감까지 키워주시는 분들입니다.

아이들의 실력 향상뿐 아니라 마음가짐까지 커가는 모습을 보며, 저희 학부모들은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의 마음을 함께 담아봅니다.

아이들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여수시 권오봉시장님, 여수영재교육원관계자분들, 영재예술 오케스트라 선생님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수시민이기 때문에 누리는 이 혜택에 감사드리며, 아름다운 여수의 자랑이 될 꿈나무들과 함께 다시 한 번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