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꽃과 빛 어우러진 꽃도시 조성 최선

  • 기자명 농촌지원과 (.)
  • 조회수 849
글씨크기

- 여수시농업기술센터 김유곤 신임 소장 인터뷰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와 바다, 그리고 꽃과 빛이 어우러진 꽃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24일자로 부임한 김유곤 여수시농업기술센터소장(59)은 28일 여수시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가진 취임식을 통해 “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이 소비자의 무한한 신뢰를 얻을 때까지 친환경농업 실천과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농업인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다”며 “농업인과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농업행정과 지도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 ‘고객 중심의 농업행정과 지도사업 실천’을 최고 원칙으로 삼겠다”면서 “성실과 혁신을 바탕으로 성과지향 조직으로 생활속의 변화와 혁신 등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화합과 공정한 평가를 통한 조직의 규율을 확립, 성공 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조직을 단결시키며 동료 조직원들이 신명나게 일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겠다”면서 “확 트인 의사소통과 조직내 열린 경영으로 책임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신임 김 소장은 여수시 평여동 출신으로 순천농업전문대학 농학과, 한국방송대학교 농학과를 졸업했다.
   지난 73년 승주군 농촌지도소 근무를 시작으로 공직에 입문한 뒤, 통합여수시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장, 전라남도농업기술원 기술공보담당, 원예특작기술담당, 지원기획담당을 거쳤다.

*** 문의 : 농촌지원과 박혜경 690-2711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