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예술랜드리조트 여수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풀 '아라'오픈

  • 기자명 방길자 (cys2651@naver.com)
  • 조회수 2456
글씨크기

인피니티풀 '아라' 무료이용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

낭만과 감성 그리고 힐링이 있는 여수 예술랜드는 돌산읍 평사리의 65904부지에 체류형 테마리조트로 건립되어 바다풍경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여수예술랜드는 본관동과 별관동 그리고 객실로 구성돼 있다.
여수지역 섬 이름을 딴 객실은 모두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있어 객실 안에서도 남해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예술랜드는 말 그대로 각종 예술작품이 전시돼 관람객들의 감수성을 자극한다.

예술랜드 내에 위치한 대규모 아외 조각공원 풍경은 젊은 예술가들이 저마다의 솜씨를 뽐내는 화려한 경연의 장이기도 하다. 미디어 터널(60m)과 암반 터널(150m)을 지난 뒤에는 아름다운 남해를 배경으로 아름다움과 멋짐을 뽐내는 각양각색의 조각들이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한편 여수예술랜드리조트가 지난 15일 여수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풀 '아라'를 오픈했다.

2단동굴로 이뤄진 사계절온수풀 '아라'는 여수 앞바다가 만들어내는 절경과 어우러져 인피니티풀의 매력을 극한으로 연출한다.

여수예술랜드리조트는 사계절온수풀 '아라'를 오픈함으로써, 국내최대 AR 3D 트릭아트 '소설', 하늘을 지붕으로 펼쳐진 미디어아트 '풍경'에 이은 여수의 새로운 명소를 선보이게 됐다.

여수예술랜드리조트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인피니티풀 '아라'의 무료입장을 실시한다.

인피니티풀 '아라'의 무료이용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안전상의 이유로 최대 수용인원 700명을 넘기지 않는다면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