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순신밥상 등 사진뉴스 설명

  • 기자명 홍보담당관실 (.)
  • 조회수 1158
글씨크기
오현섭 여수시장 명예박사-1=오현섭 여수시장이 15일 호남대 광산캠퍼스 상하관에서 열린 호남대 개교 31주년 기념식에서 명예경영학박사학위를 받은 뒤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오현섭 여수시장 명예박사-2=오현섭 여수시장이 15일 호남대 광산캠퍼스 상하관에서 열린 호남대 개교 31주년 기념식에서 명예경영학박사학위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백운선 호남대 대학원장, 장병완 호남대 총장, 오현섭, 한정애 여수시장 내외, 이화성 설립자, 박기인 이사장.

 

오현섭 여수시장 명예박사-3=오현섭 여수시장이 15일 호남대 광산캠퍼스 상하관에서 열린 호남대 개교 31주년 기념식에서 이화성 호남대 설립자로부터 축하의 꽃다발을 받으며 환하게 웃고 있다.

 

주민자치-1=전남 여수 월호동과 서울 마포구 연남동이 지역 농수특산물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교류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15일 여수 월호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신말구 여수 월호동주민자치위원장(왼쪽)과 송요섭 연남동주민자치위원장이 손을 잡고 환하게 웃고 있다.

 

주민자치-2=전남 여수 월호동과 서울 마포구 연남동이 지역 농수특산물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교류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15일 여수 월호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신말구 여수 월호동주민자치위원장(가운데 왼쪽)과 송요섭 연남동주민자치위원장, 양측 주민자치위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순신밥상 사진들=15일 오전 여수 진남체육공원내 평생학습센터에서 열린 이순신밥상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이날 수군밥상, 전라좌수사 밥상, 삼도수군통제사 밥상 등이 선뵀다.

 

수군밥상

 

전라좌수사밥상

 

삼도수군통제사밥상

 


*** 자료제공 : 공보담당관실 우성진 690-2237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