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의 "걷기좋은길" 함께걸어요.

  • 기자명 김정선 기자 (.kcsun451@naver.com)
  • 조회수 843
글씨크기

여수시 보건소는 오는 2017년 4월15일(토) 『여수 걷기 좋은 길』함께 걸어요! 행사를 개최한다.

2017년 18회중에서 4번째는 화양면 백야도 백호산이다. .

『여수 걷기 좋은 길』함께 걸어요!는 오동도 해양공원 길, 종고 산 둘레길, 장군 산 둘레길, 구봉 산 둘레길, 고락 산 둘레길, 미평 봉화산 등산로, 영취산 등산로, 호랑 산 둘레길, 앵무 산 등산로, 공지 산 둘레길, 무선산 둘레길, 안심 산 둘레길, 소호동동다리길, 화양 곡화목장 둘레길, 금오산 비렁 길, 돌산 갯가 길을 선정하고 여수시민이나 타 지역희망자들과 걸어보는 건강 프로그램이다.

매일 한 번에 30분 이상 걷기를 권장하여 우리 동네 안심산 둘레길을 걷고 있다.

그동안 몰랐던 계절의 변화가 발끝에서 느껴지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즐겁게 걸을 수 있는 길이다. 발이 편하고 눈이 즐거운 편한 길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이나 단체는 일정3일 전까지 시 보건소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신청하면 된다.

신청문의는 전화 659-4213, 4273. (방문 밴드‘여수 걷기 좋은 길 함께 걸어요’)이다.

4월. 이제 새잎이 나기 시작해서 초록이 눈부신 이 때 만큼 걷기 좋은 계절도 드물다. 우리 주변에는 걷기여행길이 많다. 겨우내 쌓인 먼지를 훌훌 털어낼 봄내음 가득한 길을 걸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