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5 14:15 (화)
여수시, 동백화장품 3종 세트 출시
여수시, 동백화장품 3종 세트 출시
  • yeosu258
  • 승인 2015.09.2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용 3종 세트 출시로 여수대표 관광 상품화
지역 부존자원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여수동백화장품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는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위탁기업인 엘엔케이(L&K)와 협력하여 여수동백 3종 세트를 출시하고 시를 대표하는 관광상품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시는 지난해 동백제품 전문기업인 엘엔케이(L&K)와 여수동백화장품의 생산․판매사업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전문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여 여수동백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며, 아울러 동백화장품 판매에 따른 로열티로 매출액의 5%를 세수로 거둬들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여수동백 3종 세트’는 여수의 동백기름에서 고밀도 천연정제 방식으로 추출한 동백정제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천연동백오일’, ‘동백수분크림’, ‘동백클렌징폼’ 3종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사람의 피부조직과 유사한 올레인산의 함유량이 높아(84%이상) 피부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동백오일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소비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시는 앞으로도 엘엔케이(L&K)와 지속적인 상품개발 협력을 통해 여수동백을 원료로 한 마스크팩, 샴푸, 바디워시, 썬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이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시장 등 해외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문의 : 미래농업과 최효숙 ☎ 061-659-44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