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남대 여수창업보육센터 창업아이템 및 아이디어 경진대회

  • 기자명 지역경제과 (.)
  • 조회수 913
글씨크기
지역 고교생 및 대학생 대상 발명 및 창업 아이디어 발굴

전남대 여수창업보육센터는 지역 고교생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과 창업아이템 정보 교류를 위한 ‘창업아이템 및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내달 28일 전남대 산학연구관 1층 합동강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창의적인 사업 분야, 창업 또는 일자리 창출이 가능한 창업 아이디어를 갖춘 지역 고교생과 대학생이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전남대 여수창업보육센터 홈페이지(yosubi.jnu.ac.kr)를 통해 하면 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3일 열리며, 수상자에게는 전남대학교총장상(1팀), 여수시장상(1팀) 등이 수여되고, 총 330만원 아이템 개발비가 지원된다.

또한 입상자의 발명 아이디어에 대한 특허 출원 시 비용이 지급된다.

입상자가 전남대 여수창업보육센터 입주 희망 시 우선 입주 자격을 부여해 사업계획 수립에서 개발·사업화까지 일괄 지원할 계획이다.

전남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 박병인 교수는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학생들의 창업 활성화 및 체계적인 사업화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창업아이템 및 아이디어 접수는 내달 21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남대 여수창업보육센터(☎061-659-6977)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kbw523@jnu.ac.kr)에 접속해 확인하면 된다.

문의 : 지역경제과 박종석 ☎061-659-3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