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싱싱한 회 먹고 파이팅 하세요

  • 기자명 홍보담당관실 (.)
  • 조회수 1305
글씨크기

- 대림 배드민턴동호회, 10일 도 대표 선수단.임원 초청 만찬 가져

 


   여수국가산단내 대림산업(주) 사원들의 배드민턴 동호회에서 전남도 배드민턴 대표선수단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만찬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대림산업 배드민턴 동호인들은 지난 10일 오후 8시께 학동 사택 내에 있는 체육관 클럽하우스에서 배드민턴 도대표 선수단 40명과 도 협회 임원, 관계자 그리고 동호인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만찬을 가졌다.
   이날 만찬은 제89회 전국체전을 앞두고 전남 선수단에서 사택 체육관 사용을 요청해왔고, 동호인들도 도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체육관 사용과, 만찬을 마련해 보자'고 의견을 모아 이뤄진 것이다.
   대림산업(주) 여수공장 신형관 공장장도 이 소식을 전해 듣고 "당연히 해야할 일이다"며 "회사측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입장을 전해 만찬은 더욱 풍성해졌다.
   이날 만찬에는 2008베이징올림픽 배드민턴 금메달 리스트이자 이번 전국체전에 도대표로 출전한 이용대 선수도 참여해 동호인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만찬을 마련한 동호인들은 여수 앞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회'를 만찬에 올리며 전남선수단의 '화이팅'을 기원했다.
   권광원 동호회 회장은 "회사측과 동호회 활동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선수단의 선전도 기원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면서 전남 대표 선수단의 사인을 받은 대형 '사인지'를 체육관에 게첨 해 동호회 활동에 '활력소'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 공보담당관실(69022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