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청 현관에 여니 수니 마스코트 전시

2010-08-25     박람회지원과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제작한 마스코트 ‘여니(Yeony)·수니(Suny)’ 대형 인형이 여수시청 현관에 전시됐다. 공식후원 은행인 광주은행에 이어 두 번째다.

  24일 여수시는 정인화 부시장과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김근수 사무총장이 참석한 여수시청 1층 로비에서 간략한 마스코트 전시 기념행사를 열었다.

  마스코트 인형 전시는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하고 상호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다중 이용시설에 전시됨으로써 자연스럽게 마스코트를 알리고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전시된 마스코트는 높이 1.3m, 가로 1.4m 크기로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인형소재(봉재)를 활용했고, 일반인들이 기념촬영 하기에 적당한 크기로 제작됐다.

  여수시 관계자는 “마스코트는 딱딱해질 수 있는 박람회 주제를 보다 친근감 있게 전달하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요소”라며 “앞으로 마스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박람회 인지도와 국민들의 친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여수시는 24일 정인화 부시장과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김근수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시청 1층 로비에서 여니수니 마스코트 전시 기념행사를 열었다.


   ***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