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힘내세요 구례군” 나눔 실천

구례군 피해 지역 주민 위해 고무장갑, 컵라면 등 300여만 원 상당 물품 전달

2020-08-14     여수시 홍보담당관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협의체 위원장 장영, 동협의체 위원장 한옥천)는 지난 13일 오후 집중호우 피해 극복을 위한 300여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구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임재신)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은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200만 원 상당의 고무장갑을,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40만 원 상당의 컵라면과 음료, 아름다운 가게 쌍봉점이 30만 원 상당의 세제, 청소도구 물품을 후원해 마련했다.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영 위원장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어려운 곳에 한 줄기 빛이 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례군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도움을 주신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따뜻한 정으로 다시 힘을 얻어 조속한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협의체 위원장 장영, 읍‧면‧동협의체 위원장 한옥천)가 지난 13일 오후 집중호우 피해 극복을 위해 300여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구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임재신)에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