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10지구 장애인 이동차량 전달

- 12인승 승합차량 스타렉스, 오현섭 여수시장에 전달

2008-01-07     보건사업과


 


   국제로타리 3610지구가 여수시에 홀로사는 노인들과 장애인들의 편의를 위해 여수시에 최신형 승합차량을 기증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국제로타리 3610지구는 4일 여수 파티랜드에서 신년하례 및 친선 합동주회를 갖는 자리에서 오현섭 여수시장에게 여수지역로타리클럽 공동사업의 하나로 장애인과 홀로사는 노인들의 이동편의를 위해 12인승 승합차량 스타렉스를 기증했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몸이 불편한 노인들의 이동에 필요한 전용차량이 없어 어려움이 컸었는데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손수 비용을 마련, 승합차를 기증해줘 너무 고맙다”면서 “앞으로 주간보호사업과 방문보건사업에 정말 요긴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로타리 3610지구 관계자는 이와관련 “실제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업이 뭘까 고민하다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승합차량을 기증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국제로타리 클럽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국제로타리 3610지구 신년하례 및 친선 합동주회에는 여수클럽을 비롯해 여수좌수영, 여수구봉, 여수한려, 여천, 여천어울, 여수진남, 여수중앙, 여수한울, 여수산단, 여수21세기, 여수상록수, 여수해오름, 거북선, 흥국로타리클럽 등 15개 클럽이 참여했다.

 



*** 자료제공 : 보건사업과 690-26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