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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고충민원처리 사례집 발간

  • 기자명 직소민원담당관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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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시정의 창(窓)’ 발간…650개 기관·단체 배포

여수시가 167개 고충민원처리 사례를 수록한 ‘열린시정의 창(窓)’을 발간해 지자체와 공공기관 등 650여개 기관·단체에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되는 사례집은 일반행정, 건설교통, 미담․수범 사례 등 10개 분야로 시민에게 유익한 생활민원사례를 우선으로 선정·수록했다.

또한 유사민원이 발생했을 때 처리방법을 민원인의 입장에서 능동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사례별 민원신청부터 처리결과까지 알기 쉽도록 기술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7350여건의 직소민원을 처리해 시민편의를 제공하고 시정신뢰도를 제고하는데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시정의 주인이 되는 열린시정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직소민원담당관실 김기현 ( 061-690-22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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