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보화마을 특산품 할인 행사 열어

  • 기자명 정보통신과 (.)
  • 조회수 480
글씨크기
돌산갓김치, 전복, 우럭 등 최대 14,000원 싸게

여수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7일 마련한 정보화마을 특산품 할인행사에서 상품이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자 할인 행사를 또다시 마련했다.

시는 지난 31일 학동 신동아파밀리에 아파트 단지 내에서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정보화마을 할인행사를 개최하고, 돌산갓김치와 개도 참전복 등 지역 특산물을 판매했다.

돌산갓 김치는 2만5천원에서 2만원으로, 전복은 1kg 10~11미를 7만4천원에서 6만원으로, 12~13미 6만9천원에서 5만5천원으로, 14미~15미 5만5천원에서 4만8천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해 5천원에서 최대 1만4천원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어 시민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해풍으로 건조시켜 영양분이 풍부한 반건조 우럭을 판촉 이벤트 상품으로 판매하기도 했다.

돌산갓김치정보화마을 나복임 운영위원장은 “온라인으로만 판매해왔었는데, 오프라인으로 할인 판매하니 반응이 매우 좋았다”면서, “시민들의 반응을 살펴 다시 한 번 오프라인 할인행사를 마련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보화마을 특산품은 돌산갓김치정보화마을(http://dolsan.invil.org)과 참전복개도정보화마을(http://gaedo.invil.org)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여수시 돌산갓김치정보화마을과 참전복개도마을은 안전행정부의 2012년 운영평가 결과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정보화마을에서는 개펄, 낚시, 해풍산책로 등 다양한 어촌 체험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