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이셔틀버스, 여수 찍고 서울로

  • 기자명 관광과 (.)
  • 조회수 940
글씨크기
- 여수시, 자유버스 투어 팸투어 실시…5월 9일부터 10일까지

여수시가 한국여행업협회 등 주요 여행사, 세계여행신문 등 언론사,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상품 운영 관계자 등 33명을 대상으로 9일과 10일 이틀 동안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팸투어는 한국방문의해 위원회와 서울, 부산, 광주, 전남 등 8개 지자체가 함께 참여하는 케이셔틀(K-Shuttle)  자유버스 투어 운영에 앞서 버스 자유여행상품 개발 홍보를 위한 현장답사로 추진된다.

케이셔틀버스는 전국을 동남부, 서남부 코스로 나눠 지역별 주요명소를 순환하는 셔틀버스로 여수는 서울, 부여, 전주, 순천, 부산을 여행하는 서남부 코스에 포함됐다.

팸투어 참가자는 9일 여수를 방문, 오동도 등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고 디오션 호텔에서 숙박한 후 진주, 경주 등 동남부 코스로 이동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케이셔틀 자유버스가 여수를 기점으로 운영하는 여행상품으로 판매됨으로써 여수의 우수한 관광지를 해외에 널리 홍보하여 외국인 단체관광객 유치에 크게 기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한 몫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케이셔틀(K-Shuttle) 자유버스 투어는 서울특별시 주도로 8개 지자체(서울, 부산, 광주, 전남 등)가 공동운영 협약 체결하여 전문 여행사를 선정 운영하는 서울, 지방간 연계 버스 자유 여행상품으로 ▲운영기간 : ‘13. 5. 21~’14. 2. ▲운영대상 : 외래 관광객 및 주한 외국인(다문화가정, 유학생)  ▲상품구성 : 2박 3일, 4박 5일 코스 상품 ▲ 서울에서 코스별 매일 출발하며, 자세한 사항은 (주)유에스여행 해외관리부(콜센터 ☎ 1899-2508/ 02-720-151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