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민, 정원박람회 입장권 구매 ‘적극 동참’

  • 기자명 박람회활용과 (.)
  • 조회수 524
글씨크기
 정원박람회 전기간권(시민권) 4일 동안 1,000매 이상 구입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을 여수시민들이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여수시청 민원실에서 구입한 결과 전기간권(시민권) 구입량만 1,000매 이상에 달했다.

이로써 현재까지(12일 현재) 여수시와 시민이 구입한 입장권은 2억여원 이상으로 여수시가 지난해 말 순천시와 맺은 ‘입장권 2억여원 구매 약정’이 무난하게 달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시 관계자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기간이 6개월로 길고, 여수와 가까워 구매자가 많다”면서, “시정소식지, 홍보전광판 등을 활용, 시민을 대상으로 정원박람회를 적극 홍보한 점도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여수시는 순천만정원박람회 개최시기에 맞춰 Big-o, 디지털갤러리, 스카이타워 등 핵심콘텐츠 위주로 박람회장을 재개장하기로 했다. 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오동도와 정원박람회장간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야간 유람선, 시티투어 야경코스 운영, 단체관광객 인센티브제 등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마련했다.

시 관계자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이어 여수를 찾는 관광객이 많을 것으로 보고 음식․숙박업소의 바가지요금 근절, 교통대책 수립, 종사자 친절 교육 등 관광수용태세 확립에 철저를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람회활용과 김순희  [ 061-690-8031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