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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하수도 민원 ‘더 신속하게’

  • 기자명 하수도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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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과의 대화 결과 수렴된 건의사항 대부분 해결 가능하도록 처리

여수시가 하수도 민원 처리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로 마무리된 시민과의 대화결과 수렴된 하수도  관련 건의사항 22건을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건의사항은 침수예방사업 2건, 하수관로 정비사업 16건, 소규모마을하수처리장 건설 3건, 지하수관련 1건 등 모두 22건으로, 시는 건의사항을 검토한 결과 14건은 해결 가능한 사업으로 즉시 사업에 착수했으며, 예산과 시간이 소요되는 해태동백타운 오폐수 직관공사 등 8건은 장기검토대상으로 국비를 지원받아 추진키로 했다.

특히 소호동 항호마을 우수관거 정비 사업 등 즉시 해결 가능한 사업은 총 4억53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본격적인 우기가 시작되기 전인 6월 완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이 외에도 읍면동 건의나 직소민원 등 다양한 경로로 접수되는 하수도 관련 불편 사항에 대해서도 조속히 처리하겠다”며, “각종 공사 시 소음 등이 발생하더라도 시민여러분께서는 양해해 달라”고 당부했다.

하수도과  담당자 박종림  [ 061-690-29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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