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양면, ‘Oh! Yeosu 4대 시민운동’ 실천 전진대회 개최

  • 기자명 화양면 (.)
  • 조회수 603
글씨크기

 

-실천 리본 달아주기, 실천 다짐 서명식, 캠페인 등

여수시 화양면(면장 정대봉)은 지난 25일(월) 오전 11시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세계로 웅비하는 4대 미항 여수 건설’을 위한 ‘Oh! Yeosu 4대 시민운동’ 실천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이장단협의회와 주민자치위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로 구성된 화양면 실천위원회 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짐결의 및 실천 리본 달아주기, 실천 다짐 서명식, 선진 시민운동 참여 확대를 위한 가두 캠페인 및 청결활동 등으로 진행됐다.

화양면 정대봉 면장은 “청결․질서․친절․봉사의 Oh! Yeosu 4대 시민운동을 통해 세계사람 누구나 한번 와 보고 싶고 살고 싶은 ‘세계로 웅비하는 4대 미항 여수 건설’을 위해 화양면민이 앞장서자”며, “특히 기초질서 지키기, 청결활동 및 친절을 생활화하기, 이웃사랑 실천하기 등 사소한 것부터 우리가 먼저 실천해 아름다운 여수를 가꾸고 살기 좋은 화양면을 만들도록 우리 모두 다짐하자.”고 호소했다.

한편, 화양면은  ‘Oh! Yeosu 4대 시민운동’ 실천의 일환으로 매월 이장회의 때마다 4대 시민운동을 다짐하는 결의문 낭독을 이장 순번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생단체가 중심이 되는 자투리땅 꽃밭가꾸기, 마을주민이 함께하는 중점실천의 날 운영 및 거리질서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다.

화양면 담당자 김지선 (061-690-2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