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1 14:21 (월)
적십자 봉사회 여수지구협의회, 온기 나눔 떡국 봉사활동
적십자 봉사회 여수지구협의회, 온기 나눔 떡국 봉사활동
  • 총무과
  • 승인 2013.01.2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충석 여수시장, 떡국배식봉사에 참여해 시장상인과 봉사자 격려

“날씨도 찬데 이른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저희를 찾아 떡국 한 그릇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주시니 힘이 절로 솟습니다.”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위로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시민들과 떡국을 나누며 희망찬 새해를 만들어 보려는 뜻 깊은 행사가 전남 여수에서 마련됐다.

25일 아침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여수봉사관 봉사회 여수지구협의회 자원봉사자들은 여수교동시장과 수산시장, 수산물특화시장 등 남산교 인근 시장을 돌며 ‘2013년 온기 나눔 떡국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최상철 봉사회 여수지구협의회장을 비롯해 적십자 산하 15개 봉사회 108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으며, 특히, 김충석 여수시장이 이른 아침부터 배식봉사에 참여해 자원봉사자들과 시장상인들을 격려했다.

김 시장은 “우리 여수시민들의 열정적인 헌신과 자원봉사 등으로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성공개최 할 수 있었다.”며, “봉사활동을 비롯한 친절, 청결, 질서 등 Oh! Yeosu 4대 시민운동에 적극 참여해 세계사람 누구나 한 번 와보고 싶고, 와서 살고 싶은 여수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여수봉사관 봉사회 여수지구협의회는 올 연말에도 진남시장과 서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온기 나눔 떡국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