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 행사 이어져

  • 기자명 사회복지과 (.)
  • 조회수 644
글씨크기

 

- (주)콜럼비안케미컬즈코리아, (주)코인주, 진남새마을금고, 히든베이호텔, 에어리퀴드코리아 여수공장 등

연말연시를 맞아 여수지역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후 (주)콜럼비안케미컬즈코리아(대표 정승칠)는 여수시청 시장실을 방문해 겨울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주)콜럼비안케미컬즈코리아의 임웅배 전무는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13년도에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부행사를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주)코인주(대표 최명환)는 200만원, 전국플랜트건설노동조합 여수지부와 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등도 각각 100만원씩 시에 기탁했다.

앞서 27일 에어리퀴드코리아 여수공장(공장장 신현주)에서 400만원상당의 김장김치와 연탄 등을 저소득 54가구에 전달했으며, 24일에는 진남새마을금고(이사장 김세곤)에서 800만원 상당의 쌀과 라면을 어려운 이웃 100가구와 지역아동센터 40개소에 전달했다.

역시 24일 히든베이호텔(대표 김재호)은 ‘러브러브페스티벌’ 행사를 가자고, 30명의 복지시설 아동들을 초청해 버블·매직쇼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특별뷔페 등을 제공했다.

시 관계자는 “훈훈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관내 기업체와 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주변을 한번 더 둘러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