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교인재스쿨 연합동아리 발표회 및 수료식

  • 기자명 교육지원과 (.)
  • 조회수 425
글씨크기
-24일 오후 2시 여수고등학교 실내체육관

여수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여수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고교인재스쿨 연합동아리 발표회 겸 수료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연합동아리 학생들과 교사, 학부모,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0월 여수MBC 청소년 봉사상 대상을 수상한 여수고등학교 러브사이언스를 비롯해 총 17개 동아리 340여명의 학생들이 한 해 동안의 과정을 모두 마치고 수료하게 된다.

이와 함께 체육관 내에 마련된 17개 동아리 부스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운영 결과물을 제시하고 동아리를 소개하는 동아리 발표회가 진행된다. 특히, 체험형으로 운영될 예정이어서 학생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발표회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운영성과와 개선사항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며, “내년에 관내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중3 학생들에게는 사전 정보제공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고교인재스쿨 연합동아리는 여수시가 관내 고등학생들의 학력신장과 변화하는 대입전형에 대한 효과적 대비, 다양한 창의적 체험활동 지원 등을 위해 지난해부터 매년 2억 원의 사업비를 들여 지원하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학생·학부모는 물론 교육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사업이다.

교육지원과  박은희 [061-690-229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