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박람회 자문위원 · 홍보대사 초청 평가회 개최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672
글씨크기
- 박람회 추진성과 보고 및 평가, 활동사례 발표, 시민의 날 행사 참석 등

여수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히든베이호텔에서 국·내외 박람회자문위원들과 홍보대사들을 초청해 ‘박람회 추진성과 보고 및 평가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 및 평가회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붐 조성과 성공개최에 일익을 담당한 자문위원들과 홍보대사들의 수고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시는 평가회에서 그 동안의 활동 사례를 보고하고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또한, ‘Oh! YEOSU 2020’프로젝트와 세계 4대 미항 여수, ‘국제해양레저스포츠 교육문화 수도’ 여수 등 남해안의 중심거점으로 성장하기 위해 여수시가 추진하고 있는 주요 정책에 대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김충석 여수시장은 “박람회 개최기간 내내 성공개최를 위하여 힘을 보태 주시고, ‘세계로 웅비하는 4대 미항 여수’의 위상을 높이는데 큰 도움 주신 홍보대사와 자문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자문위원장인 김종빈 전 검찰총장과 김재호, 신순범 전 국회의원, 전 2012여수세계박람회유치위원회 위원장인 곽영훈 사람과 환경그룹회장, 김응서 박람회전남범도민지원협의회장, 김교창 법무법인 정율 대표, 국악인 안숙선, 구말모 재일전남도민회장, 타마오키 쇼우코 일본 (주)글로벌뷰티 대표 등 각계각층의 저명한 인사 60여명이 참석하며, 이들은 15일 2012여수시민의 날 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박람회지원과  박구현  [ 061-690-2052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