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대표단, 국제교류도시 시장포럼 참가 위해 항저우로 출국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469
글씨크기
-항저우시 초청으로 11일부터 14일까지 3박 4일간

중국 항저우시에서 열리는 국제교류도시 시장포럼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여수시대표단(단장 정병재 부시장)이 오는 11일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중국을 방문한다.

자매도시 항저우(杭州)시의 초청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에서 정병재 부시장 등 시 대표단은 여수의 국제해양관광레저스포츠 수도 건설 비전을 홍보하고 주요 레저관광시설 등을 둘러볼 계획이다.

특히, 단장인 정 부시장은 오는 12일 열리는 시장포럼 주 행사에서 ‘국제해양관광 레저스포츠 수도건설’을 주제로 여수시의 해양관광자원과 레저 자원에 대한 우수점과 국제해양관광레저스포츠 수도를 건설하기 위해 여수시가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과 특성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국제해양관광레저스포츠 수도 건설을 향해 매진하는 여수시의 모습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이들 나라와 국제교류나 협력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9년에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국제교류도시 시장포럼은 중국 항저우시와 교류를 맺고 있는 국내외 40여 자매우호도시 대표단이 참가해 각 도시의 레저와 연계한 문화, 건강, 경제와 관련한 도시 특성 및 주요 정책들을 홍보하고 의견을 교류하는 행사다.

세계박람회지원단 주경종 [ 061-690-2218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